블로그에 구글 애드센스와 같은 광고를 삽입하여 수익을 발생시키는 블로거 들이 많은 있습니다. 그 외에도 많이 알려진 것이 다음 애드클릭스, 알라딘TTB, 애드찜 등이 있습니다. 제가 소개하고자 하는 것은 링크프라이스 입니다. 물론 구글 애드센스에 비하면 많은 수익을 기대하기는 힘들겠지만 "달걀을 한 바구니에 담지 말라"는 이야기가 있듯이
 
수익모델을 여러가지로 다변화 시킬 필요가 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께는 도움이 되지 않을까요~?

[링크프라이스] 제휴마케팅을 통하여 운영되는 오래된 회사로 광고 배너나 텍스트를 통하는 방식이 얼핏 구글 애드센스다음 애드클릭스와 비슷해 보이지만, 광고에 따라 회원가입이나 물품구매에 대한 커미션을 받는 구조 로 되어 있습니다.

회원형태가 어필리에이트(AFFILIATE), 머천트(MERCHANT) 로 2가지가 있습니다. 블로그에 광고를 삽입하고자 한다면 어필리에이트로 가입을 하시면 됩니다. 각종 광고 중에서 자기 원하는 광고를 선택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어떻게 보면 불편할 수도 있지만 내가 원하는 광고만 선택하여 노출시키는 방식이기 때문에 광고 선택여하에 따라서 수익 차이도 천차만별로 일어날 수 있을거 같습니다.

셀프배너링크, 컨텐츠링크 등 다양한 링크 형식이 있어서 원하는 형태의 조합이 가능합니다.

Posted by 막상막하
,